대기 트랜드
주간 트랜드
월간 트랜드
댓글 트랜드
암등이 심심하면 내 여리여리한 팔 구경하고 가
암등이| 조회 168| 추천 30| 08.20 00:26

야비군 끝나고 친구네 컴터


조립해줄 때 친구가 찍음

30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현재 0글자 / 1,000글자 이하
여리여리(사망)
0 0
08.20 00:27
나 왜 죽여!?
0 0
08.20 00:28
암등이가 여리여리를 죽였대!!
0 0
08.20 00:28
와........
0 0
08.20 00:27
컴터조립 신기하지!!?!?
0 0
08.20 00:28
헐뭐야 운동열심히햇네 ㄷㄷㄷ
0 0
08.20 00:27
두꺼워졌으먼 좋겠눈데ㅠㅠㅠㅠ
0 0
08.20 00:28
살려주셈
0 0
08.20 00:29
이번엔 안봐줌 뚜시뚜시
0 0
08.20 00:30
끄아악 주 죽기전에 한마디만 하고싶습니다
0 0
08.20 00:32
그건 허락해드림!!!!
0 0
08.20 00:33
손들고 호키포키~~
0 0
08.20 00:34
끄아아아아아아아악 밥새워서 저주한다 말차뇨속
0 0
08.20 00:37
후후후 사라따
으히히히히힛 UvU
0 0
08.20 00:37
여리여리(물리)
0 0
08.20 00:29
넘모 얇아....ㅠㅠㅠㅠ
0 0
08.20 00:30

여리여리..?
0 0
08.20 00:29
응응!!!!!! 여리여리!!!!
0 0
08.20 00:31
와오 핏줄ㄷㄷ
0 0
08.20 00:31
팔은 안두꺼워지고 핏줄만 두꺼워져!!!
0 0
08.20 00:31
헐.. 이제까불면 안대겠다...
0 0
08.20 00:31
깜빡이 까분적 없자너!!!!!!
0 0
08.20 00:33
바보녀석!
0 0
08.20 00:36
뭔가 든든해보여
0 0
08.20 00:34
현실은 멸치라서 괴롭히기 좋을걸....ㅠㅠㅠ
0 0
08.20 00:36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 내꺼랑 똑같은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08.20 02:33
볼트론 극혐!!!! 조립하는거 헬이었어!!!
1 0
08.20 08:00
여리여리(물리)
0 0
08.20 07:22
여리 뜻이 내가 아는그게 아닌가
0 0
08.20 07:23
맞는거같은뎅
0 0
08.20 07:29
아니 너한텐 누구라도 여리...
0 0
08.20 07:55
근더기팔처럼 되고싶다...
0 0
08.20 10:12
ㅗㅜㅑ;;;
0 0
08.20 07:34
0 0
08.20 07:38
보증 다음으로 해주면 안됀다는 남의 컴퓨터 조립을!?
0 0
08.20 07:39
그리거 저놈 컴터 개인기사 돼보림....
0 0
08.20 10:13
0 0
08.20 08:33
삼두...삼두를하자...!!!!
0 0
08.20 09:12
수술회복 다 되면 삼두 조질게!!
0 0
08.20 10:13
지식백과 - 여리여리하다 : 여리고 보드럽다.
사전적 의미를 모르는것 같아서 가져와봤어오 ㅎㅎ !
0 0
08.20 10:04
정확하네오!!!ㅋㅋㅋㅋㅋ
0 0
08.20 10:13
컴터 조립 잘하세요? 저 나중에 조립좀 헤헤...
0 0
08.20 10:05
(도망)
0 0
08.20 10:13
다른곳 : 여리여리
0 0
08.20 11:32
조용히해라....!!(바득바득)
0 0
08.20 11:46
여사친이 있....어...? (블라)
0 0
08.20 12:10
여자라곤 한번도 말 안했는데....?
0 0
08.20 12:27
손톱에 매니큐어 ㅋㅋ
0 0
08.20 12:50
아...그렇네...지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08.20 12:53
포토 제목
5 [일상] 아 전화하느라 경기 못봐버려
공주 11 2 0 10분전
6 [일상] 뭐야 양동근 트로트로 전향했네?
별중의별은문별 16 0 0 19분전
8 [일상] 내일 기상시간
jin하울 12 1 0 25분전
6 [일상] 점점 추워지니까
별중의별은문별 9 0 0 25분전
2 [일상] 최근에 들었던 얘기인데 사람이 잘 못변하는 이유가
하양새 17 0 0 31분전
9 [일상] 바보들
말차빌런 18 13 0 36분전
16 [일상] 살이 아주 천천히빠진다
jin하울 22 1 0 39분전
19 [일상] 인기있는 삶은 어떤 걸까
양념치킨 18 4 0 40분전
13 [일상] 유튭 보다가 싸이월드 BGM 순위 영상 영상
별중의별은문별 15 3 0 44분전
20 [일상] 결국 못 자고 휴게실왔당
말차빌런 17 4 0 48분전
2 [일상] 잠이안왕..
[일상] 나는
토트넘핫스퍼 8 0 0 50분전
11 [일상] 다들 안자고 뭐하니
네로 16 6 0 51분전
2 [일상] 아는 사람은 무서워하는 소리 (글자로 적어봄)
스폰지밥갖고와 15 3 0 52분전
[일상] 선풍기 안켜면 덥고
스폰지밥갖고와 14 1 0 56분전
[일상] 오늘따라 잠이 너무 안 온다
삼태기 9 1 0 56분전
[일상] 나 중학생때 다짐했던거
스폰지밥갖고와 10 1 0 60분전
3 [일상] 나는
말차빌런 13 2 0 60분전
2 [일상] 나는
스폰지밥갖고와 9 3 0 1시간전
14 [일상] 내가 피부땜에 관둔것들
구미호 18 1 0 1시간전
검색

테마설정

BLUE MINT ORANGE DARK DEEPDARK DEFA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