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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뉵덕후 오느레 1rm
그뉵덕후| 조회 52| 추천 3| 01.22 15:00


데드 리프트 60kg(5) 120kg(3) 160kg(1) 180kg(1) 200kg(1) 210kg(실-패)




벤치 프레스 40kg(5) 60kg(3) 70kg(3) 85kg(1) 95kg(1) 100kg(깔-림......)




스쿼트 40kg(5) 80kg(3) 120kg(1) 140kg(1) 160kg(1) 170kg(1)




클린 앤  프레스 40kg(5) 50kg(3) 55kg(1) 60kg(1) 65kg(1) 67.5kg(1) 70kg(1)






하아 창피해 뒤지겠네 



벤치 100따리도 안된다니 



솔직히 95가벼워서 될줄알았더니 




하 .. 인생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핑계꺼리가 있다면 손다치고 프레스는 거의 운동못했다는 핑계가 있긴한데 ... 




아 몰랑 !!! 여튼 빡치네




그리고 데드도 최소 210은될줄알았더니 


살짝뜨고 낙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스쿼트 많이 늘어서 .. 그걸로 .. 만족 ... ㅠ 해야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킹갓블리스 센세 ㅠ 저도 그런모미 되고시퍼요 ㅠㅠㅠ





하지만 회복력 고자인 와타시는 힘든일이게찌 ㅠ




하아...3대 욕심 안부린다곤 했는데..... 



처참하다 스트렝스 따로해야하나 ㅠㅠㅠ




한달 스트렝스 한달 근비대 할까 ... 흑흑 ㅠㅠㅠㅠ 



아니 잘생각해보면 스트렝스 안했는데 3대가 늘었다는게 포인트가 아닐까 ...? 



내가 원하는 운동루틴은 성장하며 디로딩없이 돌리는게 목푠데 어찌보면 맨날 다치고 무겁게만 들때보다 성장하고 비슷한 정도의 무게를 들고있다면



잘하고있는거 아닐까 ...?




끼에엑 매너리즘 살려주떼요




암튼 불태웠읍니다 디로딩하면서 주짓수도 가고 농구하고  크로스핏도 갈꺼구 수영도 하로갈껍니다 



근더기에 성장판타지는 계속댑니다


암튼 그럼 !!! 



오늘에 1rm끗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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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땡큐
0 0
01.22 15:50
1rm을 채크했으니 다시 기나긴 디로딩을 ㅠㅠ
0 0
01.22 19:55
흑흑 모래모래 먼지 먼지
0 0
01.22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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