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남 평생 담배 한 번 입에 안대본 사람들 추천점
마트남| 조회 2446| 추천 302| 05.10 14:11

일단 자추로 시작함!

[어시스트 : 마트남님]

302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현재 0글자 / 1,000글자 이하
추추
0 0
05.10 13:48
멋졍
0 0
05.10 13:55
나나
0 0
05.10 13:49
멋졍!!
0 0
05.10 13:55
입에는 대봤지만 안맞아서
1 0
05.10 13:49
그래도 안피다니 멋져!
0 0
05.10 13:55
군대에서 후임땜에 빡쳐서 댔다가 맛대가리없어서 안핌 ㅋㅋㅋ
0 0
05.10 14:46
반대 드렸읍니다 (\ _  /)
0 0
05.10 13:54
전 님 인증글에 반대함 ㅡㅡ
1 0
05.10 13:55
담배 안필꺼야아♥
0 0
05.10 13:56
끊자!!♥
0 0
05.10 14:10
담배 13년동안 피고있지만 담생에는 모태금연할껀데 추천가능?
0 0
05.10 14:12
입대보고 기침크리뜨고 거들떠도 안봄..ㅋㅋㅋ
0 0
05.10 14:14
나는 시가 애연가라서
0 0
05.10 14:29
나두
0 0
05.10 14:29
급식때 호기심에 한번
0 0
05.10 14:30
죽기전까지 추천 못할 글이네요.

야, 누가 담배한개만 주라.
가기전에 담배한개쯤은 괞챦챦아?
거 죽기 조~~ㅎ은 날씨다...
0 0
05.10 14:38
저요!
0 0
05.10 14:40
어릴때 호기심에 후...
0 0
05.10 14:53
호기심에 초딩때 주워서 한번 빨아보고 말았음 ㅋㅋㅋ
0 0
05.10 15:23
지금 다섯번째 금연중인데 이제 3년 넘었어.. 담배는 일단 피우면 한번에 못끊어ㅠㅠ 금연에 실패한 경험이 쌓여서 다음번 금연이 좀더 오래가는 식이거덩ㅠㅠㅠㅠ 그러니까 제발 절대 절대 처음부터 피우지마
0 0
05.10 16:20
담배도 싫고 덤으로 술도 시러
0 0
05.10 16:50
ㅊㅊ
0 0
05.10 16:58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그냥 무수히 참는 것 같음.
0 0
05.10 20:30
담배 단 한번도 안 피웠는데 어릴때부터 할머니 밑에서 자라와서 간접흡연 수십년으로 인해 폐가 완전히 망가짐. 격한 운동 못함. 물 속에서 숨을 10초도 못 참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길빵충들, 본인들도 대놓고 흡연할 권리있다면서 간접흡연 피해주는 인간들 굉장히 혐오함. 간접흡연의 심각성을 잘 아니까. 남에게 피해를 주는건 절대 권리가 아님. 흡연자 99.9999%는 본인 호기심 등, 여튼 본인 의지로 피우기 시작했을건데 남에게 피해주는 거에 대해 왜이리 당당하게 구는지 모르겠음.
2 0
05.10 23:38
한 1년 2년 펴보고 돈도아깝고 맛도없고 냄새도 역해서 안핌
0 0
05.14 03:02
입에도 안대본 클-린한 인생이다
0 0
05.14 18:24
포토 제목
1 새상에서 가장 어색한 자리.삼대장
빛의수호자우서 329 38 0 2시간전
위트
7 12
닉짤배달용 152 36 0 2시간전
잡담
7 할룽오랜만임ㅁㅁ니다
호뿌 171 40 0 2시간전
창작
15 후방) 명작 복습시간.png
귀찮음 484 39 0 2시간전
위트
10 잡게인들의 하루를 풍요롭게 해주기위한 1일 1인문학
choco하임 228 36 0 2시간전
잡담
42 잡게 곤듀님 나와!!!!!!!!
씨네1225 341 39 0 3시간전
잡담
4 안구부부 결별 이야기 꺼낸 디씨인.jpg
퉤빌런 505 54 0 3시간전
위트
15 길가메쉬인가...png
귀찮음 427 39 0 3시간전
위트
3 저는 조국을 사랑합니다
소설읽기 524 37 0 3시간전
위트
5 케찹 주세요
탄피수집병 504 43 0 4시간전
위트
8 다가올 황금연휴는 언제일까?.jpg
퉤빌런 603 43 0 4시간전
위트
5 나이키의 독특한 가방.jpg
퉤빌런 665 45 0 4시간전
위트
6 아파트 정수기 점검 하러 갈때마다
빠따좀맞자 529 40 0 4시간전
위트
1 선착순 삼겹살.jpg
퉤빌런 617 64 0 4시간전
위트
7 김동현 결혼식 최대 위기.jpg
정수아 664 65 0 4시간전
위트
34 분실 캐리어 집에왔다
씨네1225 509 53 0 4시간전
잡담
1 이거 걸어놓은색기 누구냐 ㅋㅋ
여심폭격기 750 54 0 08.21
위트
2 전역하는 해군 병장의 질문
똑똑한범고래 702 81 0 08.21
위트
31 ㄹㅇ 우리나라 국회는 다 갈아 엎어야되..
집에가자 1148 92 0 08.21
위트
4 과거 한 온라인게임의 이벤트
유연정 753 43 0 08.21
위트
검색

테마설정

BLUE MINT ORANGE DARK DEFA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