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색까마귀 정치적 올바름이 외면하는 차별
은색까마귀| 조회 1767| 추천 138| 07.06 00:32

beda3b975539532ef57821979a4cc450_1562336738_5179.jpg
beda3b975539532ef57821979a4cc450_1562336738_2648.jpg



진저(붉은머리 백인)는 예로부터 서구권에서 배척받았는데

요새 헐리우드에서 흑인화를 당한 캐릭터 상당수가 진저여서 의도적으로 진저를 배척한다는 킹리적 갓심이 나왔다


진저가 너무 배척받아서 진절머리가 난다

[어시스트:포천농부님]

138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현재 0글자 / 1,000글자 이하
베스트댓글

유약?
5 0
07.06 00:50
트리스 배우는 아랍인인가?
0 0
07.05 23:30
ㅅㅂ내 최애캐 트리스가 ㅅㅂ놈에 pc다 뒤졌으면
0 0
07.05 23:32
아,, 위쳐할때 트리스랑 사겼었는데
0 0
07.05 23:33
헤임달은 원작도 흐긴인데?
1 0
07.05 23:47
아님 애초에 아스가르드인이 북유럽쪽인데 흑인일리가 없고 당장 본문의 사진만 유심히 봐도 아니라는걸 알수있음
2 0
07.06 03:01
밑에서 여섯번째는 개도 흑인으로 바꿧네ㄷㄷ
1 0
07.06 00:46
아니 인어공주 흑인 실화?
0 0
07.06 00:48
ㅋㅋㅋㅋ정치적 올바름엔 동양인은 없나보네. 그렇게 정치적 올바름 따질거면 동양인도 넣어라 새끼들아.
3 0
07.06 00:49

유약?
5 0
07.06 00:50
애미가 죄다 흑인인가
0 0
07.06 01:29
왜 동양인은 안넣냐? 다 넣어야지 차별하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
2 0
07.06 01:44
발암리스 웨스트ㅡㅡ
0 0
07.06 03:26
피씨충 다 뒤졌으면
0 0
07.06 05:08
왜 죄다 흑인이냐?
인종차별이다 ㅡㅡ
아시아인으로 바꿔라
0 0
07.06 05:48
흑인에 대한 인종차별 역사의 반동도 있겟지만....제발 페미나 PC는 자신들의 오리지날 작품이나 캐릭터를 들고 나왔으면 좋겠네요. 자꾸 기존의 인기작들에 올라타려고 하지 말고. 기존 캐릭터가 인종차별적 요소가 있다면 모를까 멀쩡한 캐릭터를 왜 자꾸 건드리냐고요.
1 0
07.06 07:03
포토 제목
8 군필도 이해안가는 사진.jpg
따띠띠또띠띠 180 30 0 28분전
위트
8 애니 방영 싸이트 라프텔로 보는 여초와 남초.jpg
티사도르 152 31 0 29분전
위트
6 신고박고 왔덩(사진추가)
광합성하기좋은날 178 33 0 29분전
잡담
4 짱깨코인 탑승한 디즈니 근황
어흥이 123 32 0 29분전
위트
4 치매로 돌아가신 아버지의 노트
주작빌런 211 42 0 38분전
위트
6 미용실에 걸려온 장난전화
탱커님딜좀해 277 42 0 1시간전
위트
3 매국노랜드
토트넘핫스퍼 263 34 0 1시간전
위트
8 04년생의 민증 인증
박로리 345 42 0 2시간전
위트
4 기아가 로고를 못 바꾸는 이유.eu
탱커님딜좀해 399 41 0 2시간전
위트
2 토익 시험장에서 초딩 만난 썰.ssul
탱커님딜좀해 304 41 0 2시간전
위트
4 아빠 안잔다
은기사o 279 35 0 2시간전
위트
8 황밸) 아다다 vs 아니다
탱커님딜좀해 438 42 0 2시간전
위트
1 의문의 싱크로율.gif
따띠띠또띠띠 418 55 0 3시간전
위트
4 여고생이 비눗방을 부는.manhaw
치이 352 55 0 3시간전
서브컬처
3 이과만 이해할 수 있는 비번
주작빌런 488 56 0 3시간전
위트
7 점순이가 군감자를 준 이유.jpg
따띠띠또띠띠 484 70 0 3시간전
위트
18 오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스타2홍보계정 418 46 0 3시간전
위트
6 가능?) 한번박고 분수쇼?
새파란젊은이 455 36 0 3시간전
위트
7 꼬취스
페로리스트 446 50 0 3시간전
위트
1 뿌주부 골목식당 후유증
탱커님딜좀해 438 63 0 3시간전
위트
검색

테마설정

BLUE MINT ORANGE DARK DEEPDARK DEFA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