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르르륵 카페 어떻게든 살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꺄르르륵| 조회 1511| 추천 193| 08.12 21:03

진짜 존나 힘들었는데

택배상하차 하면서 이제 놓을까 싶다가도 

존내 힘들게 죽지못해 살았는데

우리 직원들이 돈 모아서 나 주더라

 

어디가서 이런 곳에서 일해보겠냐고

월급 챙겨주려고 사장이 막노동하고

장사도 잘안되는데 눈치 안주려고 일부로 밝은척하고

왜그러냐고 처음에 가족이라고 하더니


왜 혼자 끌어안고 가냐면서

5명이서 2000만원 이나 모아왔더라

이건 너무 많다고 괜찮다고 하는데

우리 가족이지 않냐고 하면서 통장이랑 다 내손에 쥐어주고

안받으면 우리 다 일 안할꺼라고 막 그러는데

눈물이 계속 나서 나 진짜 잘 살았구나

그래도 나 열심히 살아온 보람있구나 싶었어


태어나자 마자 부모한테 저주받은 아이라고 버려지고

배움이 짧아서 초6때 처음으로 받아쓰기 90점 맞아보고

중학교때도 구구단 3단도 못 외우고

결국 자퇴하고 그곳에서 나와 혼자 살면서

나는 왜태어난걸까 하고 매일같이 매일같이 울고

단 한번도 나는 따뜻한 온기 못느끼고 살아서


언젠가 내가 높은 사람이 되면 잘해줘야겠다

남들이 호구라고 욕해도 끝없이 잘해줘야겠다

생각하고 살다가 진짜 진짜 열심히 사니까

돌아오는구나 싶더라 진짜


나는 살면서 오늘처럼 행복하고 또 그냥 너무 행복한 날이 처음이야

나한테 진짜 가족이 생긴거같아 평생을 혼자 외롭게 살다 외롭게 죽을줄 알았는데

적어도 나에겐 5명이나 가족이 생긴거야

진짜 너무 행복하고 아 몰라 진짜 최고야



너네도 행복해라 진짜 착하게 사니까 마음이 다쳐도 존나 착하게 사니까

돌아오더라 위트에서도 응원해줘서 잘 버틴거같아

행복하다 진짜

[어시스트:야간비둘기님]

193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현재 0글자 / 1,000글자 이하
이제 꽃길만 걷자!
0 0
08.12 20:58
꽃길 가자~ ㅋㅋㅋㅋ 여우도 행복해!
0 0
08.12 21:17
당신의 앞길에 항상 축복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으며 행복한 삶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너같은 사람이 진짜 행복해져야 돼 그게 살기 좋은 세상이치
0 0
08.12 20:58
축복해줘서 고마워 ㅎㅎ
다같이 행복해지자
0 0
08.12 21:17
0 0
08.12 20:58
0 0
08.12 21:17
착한 사람 주변엔 착한 사람들이 도움을 준다던데... 작성자님이 딱 그렇네요. 화이팅!
0 0
08.12 21:00
착한사람들이 도와줘서 착한사람이 되가는중이야 ㅎㅎ
0 0
08.12 21:18
진짜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08.12 21:00
ㅠㅠ 또 눈물나 댓글들 보고있으니까
1 0
08.12 21:18
좋은 사장님 곁에 좋은 직원분들이 계시네요. 꼭 잘되실겁니다.
0 0
08.12 21:01
좋은 직원들이 나를 좋은사람으로 만들어주는거지 뭐 ㅋㅋ
0 0
08.12 21:18
짱멋있어요..!!!!!!!
0 0
08.12 21:02
꼬마웡!!
0 0
08.12 21:18
와 얼마나 멋진분이길래 그렇게나 사람을 얻었대
진짜 꽃길밖에없겠네 앞으로는!!
0 0
08.12 21:02
멋진사람들을 내가 붙잡은거지 뭐 ㅎㅎ
0 0
08.12 21:19
와... 감동했다. 정말 잘될거야. 잘되길 비는 정도가 아니라 정말 잘될거라는 생각이 막 들어
0 0
08.12 21:05
잘됬으면 진짜 진짜 좋겠다
0 0
08.12 21:19
좋은 사람들 만나서 다행이다 아픈 기억들은 이제 가족들이랑 함께 하면서 덮였으면 좋겠다 힘들어도 계속 나아가다보면 빛이 보일거야 니가 그랬던 것처럼
나도 꺄륵쟝 응원할게 화이팅
0 0
08.12 21:07
고마워 ㅎㅎ
0 0
08.12 21:19
좋은 일이니까 전트갔다고 지우지 마러라.
0 0
08.12 21:13
그리고 파이팅!
0 0
08.12 21:14
내가 글 지운건 열폭해서 욕쓴것들 밖에 없어 고마워 ㅎ
1 0
08.12 21:19
힘내자!!
0 0
08.12 21:14
아자아자!!!
0 0
08.12 21:19
카페 잘 되기를 바랍니다!!
0 0
08.12 21:17
고마워 ㅎㅎㅎㅎ
0 0
08.12 21:20
잘됏으면 좋겟다  화이팅! 행복해지자 형
0 0
08.12 21:19
시발이도 행복해지자!! 아자아자
1 0
08.12 21:20
로또거 별거냐 저런 사람들 얻으면 그게 로또지
행복해라
1 0
08.12 21:21
내 인생 최고의 로또지!! ㅋㄷㅋ
0 0
08.12 21:21
살려야한다
0 0
08.12 21:22
와... 진짜 쩐다 언냐네 직원들 와 언냐도 쩌네 저런 직장이 어딨냐;;; 와 감탄만 나온다
0 0
08.12 21:25
장하다 김꺄륵 카페를 번창시켜 버리렴
0 0
08.12 21:26
아조씨 진짜진짜 화이팅이에요 인터넷 너머로나마 응원할게요
0 0
08.12 21:27
홧팅!
0 0
08.12 21:28
예로부터 카페하는 사람들 중에 나쁜사람은 적다고 들었음
0 0
08.12 21:28
와..진짜 대단하다. 어느 직원이 사장힘들다고 돈을 쥐어주냐..다 자기 월급이나 똑바로달라고하면서 장사안되면 나몰라라 폰만 만지고 있는게 요즘 세상인데..정말 이때까지 고생하고 산게 절대 헛된건 아닌거 같아요. 앞으로 장사 잘 될거라 믿습니다.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직원이 5명있으면 배달을 해도될거같아요.
2 0
08.12 21:44
카페 떡상 가즈아아아아아아!!!!!!!
0 0
08.12 22:29
앞으로 좋은 날만 가득하길 바라요 >o<
0 0
08.12 22:34
그런사람 한두명은 있을수있는데 다섯명이나 된다는게 대단하다. 다섯명이서도 서로 친해야만 할텐데
0 0
08.13 00:11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카페 떡상하자!
0 0
08.13 10:42
무슨 카펜데?
0 0
08.13 18:49
ㅇㄷ
0 0
08.15 08:14
끼얏메우!
0 0
08.15 12:40
와...정말 대단하다...
0 0
08.18 16:44
포토 제목
2 이 시대의 참 군인.jpg
따띠띠또띠띠 213 36 0 44분전
위트
5 최근 말 많이 나왔던 시상식 무대.gif
따띠띠또띠띠 253 33 0 44분전
위트
6 클라인 닉짤
총장 127 32 0 44분전
잡담
12 의외로 롱다리
불국사첨성대 339 30 0 46분전
위트
7 인증,혐주의, 솔로보셈)연인 사귀는비법 공유함
시로카와이 270 38 0 53분전
위트
2 마음의 상처 입을뻔
탄피수집병 236 35 0 54분전
위트
3 이방인 엘프 드노트카 -3- .manhwa
엘프 157 34 0 54분전
위트
7 위트야 생일축하해~~
미린님 195 45 0 2시간전
잡담
9 김성회 논란반박 이후 근황
블라인드회원 463 42 0 2시간전
위트
9 횡단보도용 차단기
KM 422 31 0 2시간전
위트
2 얼음은 깨줘야 제맛
리지0새뮤얼스 411 44 0 2시간전
위트
2 우리부대 똥개 이야기 만화.manwha
엘프 378 46 0 2시간전
위트
2 교수님에게 고백한 대학생.kakao
뉴캐슬 526 67 0 2시간전
위트
4 가수도 작곡자도 전혀 확인되지 않는 미스테리한 노래
9시반뉴스 656 38 0 3시간전
위트
4 물을 하루8잔 마셔야 건강할까?
살라오 484 43 0 3시간전
위트
37 모신나강님 닉짤 ◉ᗢ◉ㄏ
깜빡했다 260 34 0 3시간전
잡담
3 배트맨 vs 캣우먼 승자는?.gif
퉤빌런 579 39 0 3시간전
위트
1 DC)불법이었던 망가 장르...jpg
스타2홍보계정 602 61 0 3시간전
위트
3 떠다니는 플라스틱 제거용, 물방울 배리어
KM 498 46 0 3시간전
위트
검색

테마설정

BLUE MINT ORANGE DARK DEEPDARK DEFA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