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YOSODavi 난 진짜 섹드립은 잘 안해. 여기선 개씹변태 컨셉이었는데 한달만에 포기 ㅎㅎ
TOKYOSODavi| 조회 1160| 추천 52| 2019.09.12 18:19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3_7752.jpg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4_0617.jpg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4_2083.png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4_3616.png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4_5808.png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5_1755.gif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5_3202.png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5_5099.png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5_6327.png
a718d45607a8d6fc17fecb7e25e4e34d_1568203685_8704.png
 




잡게에 글쓰기시작한지 한달만에 포기 ㅎㅎㅎ


잘 몰라섴ㅋㅋㅋ 컨셉이 생각보다 힘들었음.


특히 현실에선 섹드립 거의 안쳤어.


그냥 친구들끼리 당구장가면 공이랑 막대기랑 손가락으로 이케 넣어갖고 구멍에 넣는거냐고 뭐 그러고 그런거? 그냥 직장에서 비오는날에 "아이씨 과장님 또...젖었어요 아..." 이러고 뭐 치즈핫도그 먹을때는 길다란 막대기 입에넣고 이로 살짝 물면 안쪽에서 하얀게 끈적하게 실마냥 늘어진다는거나 뭐... 그런거?


암튼 여기서 모르는 용어도 많이 알게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그래서 변태컨셉은 버렷지'ㅅ'

[어시스트:페로나님]

52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현재 0글자 / 1,000글자 이하
베스트댓글
추석이지 만우절 아닙니다!
10 0
2019.09.11 21:09
추석이지 만우절 아닙니다!
10 0
2019.09.11 21:09
??만우절이 왜 ㅋㅋㅋㅋㅋㅋ
0 0
2019.09.11 21:09
뻥치지말래 언냐
1 0
2019.09.11 23:54
뻥아냥!
0 0
2019.09.12 01:17
나는 컨셉이 몰까
0 0
2019.09.11 21:09
글쎄...
0 0
2019.09.11 21:11
아 냉면먹으면 냉까시정돈 하실줄알앗는데 실망이네욧
0 0
2019.09.11 21:10
냉까시는 뭐임? 입으로 오고옥♡ ?
0 0
2019.09.11 21:12
냉면 이빠이잡고 머리 위아래로 흔들고 후르릅 후르릅먹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리얼 쇼크
처음볼때 군인이였데 앞머리 귀뒤로 넘기는척도 해서빵터짐
0 0
2019.09.11 21: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
0 0
2019.09.11 21:40
거의 안쳤다는 거지 아예 안했다는 소리는 없자너

이 음란마귀가 어딜 위트 탓을!
0 0
2019.09.11 21:11
차라리 직장에선 섹드립 맨날쳤는데 ㅋㅋㅋㅋㅋ
0 0
2019.09.11 21:12
온니...순진하구나
0 0
2019.09.11 21:14
ㅇㅅㅇ ㅎㅎㅎ 다들 내 닉때문에 오해하는거야
0 0
2019.09.11 21:16
...? 치즈핫도그 먹는ㄷ 저런 생각을 왜해요
0 0
2019.09.11 21:16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게 비슷하잖아
0 0
2019.09.11 21:17
아니... 일상생활 어케 가능...?
0 0
2019.09.11 21:21
??누구나 그런생각은 들잖아여 단지 나처럼 말로 하냐 안하냐의 차이일 뿐이지!
0 0
2019.09.11 21:41
아니 핫도그는 좀 신박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2019.09.11 21:43
여자들끼리 있으면 이런 얘기 자주 나올텐데,.,?
0 0
2019.09.11 21:48
난 진짜 운동 잘안해 다 컨셉이지

한달끊고 하루 이틀가
1 0
2019.09.11 21:23
와 한달에 이틀씩 운동해서 그몸이면 타고난거아니냐 ㅋㅋㅋㅋ어디서 구라얔ㅋㅋㅋㅋㅋ
0 0
2019.09.11 21:41

1 0
2019.09.11 21:25
핥짝... 하읏♥
2 0
2019.09.11 21:41
오늘 만우절이구나!!
0 0
2019.09.11 21:33
아...아닌데?! 이상하다!
0 0
2019.09.11 21:33
???거짓말 아닌ㄷ게!
0 0
2019.09.11 21:41
만우절인가?
0 0
2019.09.11 21:37
거짓말 아니라고!!!
0 0
2019.09.11 21:41
개천절인가?
0 0
2019.09.11 21:42
아닠ㅋㅋㅋㅋㅋㅋ
0 0
2019.09.11 21:48
뇌절인가??
1 0
2019.09.11 22:34
번개...갈랐다고...
1 0
2019.09.11 22:34
뭘로??
0 0
2019.09.11 22:35
뭐래 이사람이 존나 찐인데
2 0
2019.09.12 01:01
찐이라닠ㅋㅋ
0 0
2019.09.12 01:18
?? 휴먼...
0 0
2019.09.12 01:20
뭐죠?
1 0
2019.09.12 01:22
치즈핫도그에서 저는 사고가 정지되어 버렸습니다...
1 0
2019.09.12 01:22
왴ㅋㅋ 다들한번ㅊ즘은 상상해보지않음?
1 0
2019.09.12 01:35
야레야레 이래서는 위트랜드에서 살아남을수 없다고?
0 0
2019.09.12 02:18
ㅋㅋㅋ 얼마나 험난한거야!?
0 0
2019.09.12 10:33
히익 변태다 변태
0 0
2019.09.12 05:57
변태 아닙니다!
0 0
2019.09.12 10:34
어...?만우절인가...?누님 ㅎㅎ재밌네양 앗쿠 속을뻔
0 0
2019.09.12 07:57
앗쿵~☆
0 0
2019.09.12 10:34

ㅇㅅㅇ....재밌는 농담 이었어냥!!!
0 0
2019.09.12 08:57
나도 사실 페미 아님
0 0
2019.09.12 10:29
ㅎㅅㅎ ㅋㅋㅋㅋㅋ
0 0
2019.09.12 10:34
과장님 괴롭히지마러
0 0
2019.09.12 15:51
재밌었음 반응이 ㅋㅋㅋㅋㅋㅋ
0 0
2019.09.12 16:17
이름부터가 sod인데?
0 0
2019.09.12 19:31
늑ㅇㄹㄴ을잚옷ㅈ기엇어
0 0
2019.09.12 19:33
ㅋㅋㅋㅋㅋㅋ
0 0
2019.09.13 09:12
포토 제목
2 방탄소년단 콘서트 취소 ARMY 예매 환불금 기부 릴레이
호오옹헝행햏우아아아앙 121 30 0 42분전
위트
13 유럽에 유학와있는데 여기 애들 이상함
귀염둥이칡 212 32 0 47분전
잡담
3 박찬호가 입만 산 사람이 아닌 이유.jpg
수제치킨 274 33 0 1시간전
위트
9 약후) 작은 가슴의 좋은 점.jpg
탱커님딜좀해 351 38 0 2시간전
위트
4 충무김밥
햄스트링의고통 313 37 0 2시간전
위트
1 호랑이랑 뒤엉키고 놀고싶다
넓적부리황새 318 38 0 2시간전
위트
6 심해랜드.jpg
블라인드회원 383 50 0 2시간전
위트
2 교실에 온 아줌마가 노래를 잘한다
히스토리아 405 62 0 3시간전
위트
6 두발바퀴로봇
절티는수녀 325 34 0 3시간전
위트
9 천사의 성별을 결정하는 망가.manga
티사도르 517 38 0 3시간전
위트
5 충격의 일본 아동 성범죄사건, 쁘띠엔젤 사건.
바니가루센빠이 460 47 0 3시간전
위트
2 일본에서도 까이고 있는 행사
광합성하기좋은날 461 52 0 3시간전
위트
15 닉짤
닉짤배달용 264 44 0 3시간전
잡담
4 사람들은 잘 모르는 메르스의 숨겨진 과거
광합성하기좋은날 427 59 0 3시간전
위트
3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 몸상태
호오옹헝행햏우아아아앙 437 69 0 3시간전
위트
6 벨기에에서 난리난 아동 성범죄 사건
광합성하기좋은날 442 66 0 4시간전
위트
13 회사 여직원 개빡치네
페로리스트 505 49 0 4시간전
잡담
15 현실에서 간단하게 마법 쓸 수 있는 방법
시키에이키야마자나두 504 53 0 4시간전
위트
7 룸카페에서 레즈커플 봐써...
치슬 452 51 0 4시간전
잡담
12 제네시스 히든커맨드.jpg
블라인드회원 460 58 0 4시간전
위트
검색

테마설정

BLUE MINT ORANGE DARK DEEPDARK DEFA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