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내가쓰는 기초템소개
물리치료해야해 【뽙】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151 추천 4 04/06 16:42

스킨1 이솔 시카뭐시기

일주일에4번은 씀. 짐승용량임.



가격대비무난의끝판왕


 향도무난 효과도무난


재구매의사없음


2.이솔 베타하이드록시 바하토너

냄새별로임.효과도없음.

재구매의사없음. 


로션 프리메라오가닉에멜젼


시코르행사할때 14000원정도주고샀음.


발림은 뭔가 부드러운데 부드러운코튼향이 발리는느낌임.

여름에는 무거울것같은느낌.


향 좋음. 뭔가 포근하고부담없는향

재구매의사있음.,크림. 유리아쥬 제모스세라뜨

행사할때2만원중반으로구입.

꾸덕한제형 크림은 부담없는향. 바르고나면 유분충전되는것같음.

건성이면 써볼만함.



두피에쓰는 각질제거제 


바디스크럽인데 두피에써도된다길래 사봄.

지루성두피염으로고생중임.두피여드름많이나는편.심하면고름도나고 피딱지도생김.피부과는가봤자 쓸모없다고느꼈음.관리잘해야한다느낌.

빗앤붓 서울강남미용실실장이 유튜브나와서추천해서 행사가로 8000원주고사봄.

효과는있었음.설탕알갱이같은재질이라서ㅇㅇ 쓰고나니까 피딱지가떨어짐. 그리고 오돌토돌한 여드름들이 사라짐.

재구매할꺼


4
신고
따띠띠또띠띠【땷똠틔】
유리아쥬 쓰고있는데 ㄹㅇ 건성구제템 개쥬아!!!근데 그 코코넛향?? 그게 내 취향스가 아녀서ㅠㅠ 근데 꿋꿋히 쓰고있긴함ㅠㅠ
RE 0
04/06 16:44
따띠띠또띠띠【땷똠틔】
안이스크럽도 같은거였넹 나저거 브질한뒤로 저것만씀ㅋㅋㅋㅋㅋㅋ
RE 0
04/06 16:45
물리치료해야해【뽙】
오오찌찌뽕ㅋㅋㅋㅋ 유리아쥬바르면번들거려ㄹㅇㅋㅋ
RE 0
04/06 16:55
따띠띠또띠띠【땷똠틔】
ㄹㅇㅋㅋ 그래서 자기전에만 바르는데 진짜 좋긴조아 갸꿀템ㅋㅋㅋㅋㅋㅋ
RE 0
04/06 17:02
두연【좃깠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뷰티] 패션
전체 패션 코스메틱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패션] 결국에 사버렸쥬 +5
씨네1225 02:56 조회 39 댓글 5 3
씨네1225 02:56 39 3
[패션] 자랑할대가 딱히 없어서 +11
와들스 05/15 조회 39 댓글 11 5
와들스 05/15 39 5
[패션] 오늘의 전통문양치마 +1
디디 05/15 조회 43 댓글 1 4
디디 05/15 43 4
[패션] 헤어에센스 추천해주시라요!!!!! +2
차가운키스 05/14 조회 40 댓글 2 0
차가운키스 05/14 40 0
[패션] 한달 전 쯤에 뷰게에서 본 마스큰데.. +5
영리한올빼미 05/13 조회 92 댓글 5 1
영리한올빼미 05/13 92 1
[패션] 신발 왔다 +4
축구의신박주영 05/12 조회 78 댓글 4 2
축구의신박주영 05/12 78 2
[패션] 등산룩 +4
바축 05/11 조회 145 댓글 4 10
바축 05/11 145 10
[패션] 데일리룩 +15
이그림 05/11 조회 489 댓글 15 53
이그림 05/11 489 53
[패션] 위트랜드 좃박이 아이콘 박은 커프 링크스 주문제작 신청했음 +1
회사원 05/11 조회 68 댓글 1 6
회사원 05/11 68 6
[패션] 조-던1 응모 ㄱㄱ +7
노루야캐요 05/09 조회 73 댓글 7 1
노루야캐요 05/09 73 1
[패션] 130만원짜리 모자가 왔읍니다… +5
비스트 05/08 조회 114 댓글 5 9
비스트 05/08 114 9
[패션] 오늘의 할머니가디건 +11
디디 05/08 조회 201 댓글 11 31
디디 05/08 201 31
[패션] 향수 3개 정도 가지고 있는데 +2
축구의신박주영 05/08 조회 64 댓글 2 1
축구의신박주영 05/08 64 1
[패션] 여자들아 질문이 있어 feat. 페디큐어 +1
홍콩닌자X카시 05/07 조회 74 댓글 1 3
홍콩닌자X카시 05/07 74 3
[패션] 뜨으또의 혼자만 알고 싶은 피부 꿀팁~! +6
뜨으또 05/06 조회 85 댓글 6 11
뜨으또 05/06 85 11
[패션] 더.비.구.입 +3
Duke최 05/04 조회 89 댓글 3 7
Duke최 05/04 89 7
[패션] 이 지갑은 어때 ? +7
홍콩닌자X카시 05/03 조회 97 댓글 7 12
홍콩닌자X카시 05/03 97 12
[패션] 브랜드 질문 좀.. +8
홍콩닌자X카시 05/03 조회 80 댓글 8 8
홍콩닌자X카시 05/03 80 8
[패션] 수줍은 데일리룩들과 근황들 :) +6
비스트 05/03 조회 95 댓글 6 15
비스트 05/03 95 15
[패션] 아노락 하나 사고싶어 +17
고사리양 05/02 조회 115 댓글 17 7
고사리양 05/02 115 7
검색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