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대기 트랜드
주간 트랜드
월간 트랜드
댓글 트랜드
난생 처음으로 TV 방송 녹화해본 썰.manwha
에멜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744 추천 63 04/06 23:53


아오 저번주에 진짜 바빴네 ㅠㅠ  당분간 이사랑 새 알바 구해야 할 거 같아서 만화가 좀 많이 불규칙해질거같아요! 항상 봐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3
신고
매생이【엽떡】
따봉
RE 1
04/07 02:37
에멜
따봉ㅋㅋㅋㅋ
RE 0
04/26 19:59
WALLnut【당장】
표적..이라 타깃이라고 그동네 다이소군요, 그쪽 다이소라니까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양키센스식 일애니 더빙이라고 하니
슬라이퍼의 천공룡으로 유명한 유희왕 시리즈 더빙이 생각ㄴ으아아아아악
RE 1
04/07 11:01
널포인터【핶】
타깃은 월마트 같은 대형마트임 ㅎㅎ 달러스토어라고 부르는 곳들이 다이소 느낌이지
RE 0
04/07 11:40
WALLnut【당장】
아 잘못 알았구나
RE 0
04/07 11:51
에멜
월마트만큼 크고 총도 팔더라구요 얕보면 안됌ㅋㅋㅋㅋㅋ 전 거기 약간 코스트코 생각났어요
RE 0
04/26 20:00
JG광합성【코】
닌자술이라.... 그럼 화둔을 배울수 있다 그말인가....?
RE 0
04/07 12:46
에멜
ㅋㅋㅋㅋㅋㅋ 호화구의 술 좋죠
RE 0
04/26 20:00
기본티【두목】
닌자술을 왜 배우냐구ㅋㅋ
RE 0
04/07 15:38
에멜
그니까ㅋㅋㅋㅋㅋㅋ 서양에선 닌자에 좀 판타지 있더라구요
RE 0
04/26 20:01
플랭크톤【뗑귄】
닌자술이면 유술 같은거랑 무기 다루는거 배우려나
RE 0
04/07 21:29
에멜
아마 그런걸로 추정해요. 거기에 수리검 던지는것도 배운다고 하던데
RE 0
04/26 20:01
밀라비【꾣췃】
일본 애니 검열 미국이 빡세게 함.
그걸 한국이 들여오는 경우도 허다함.
특히 미국은 미성년자의 신체노출은 극도로 거부하는 주의도 간혹 존재. 이슬이 배꼽티 입었다고 색칠해둔 곳이 미국임
RE 0
04/08 00:41
에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RE 0
04/26 20:01
박제사【자료】
삭제된 댓글 입니다
총장【로션킹】
땡큐 땡큐
RE 0
04/09 20:46
에멜
땡큐땡큐
RE 0
04/26 20:01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창작
전체 그림 그림낙서 툰toon 닉짤 소설&시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그림] SHIT !!
면장사 02:59 조회 22 댓글 0 4
면장사 02:59 22 4
[그림] 사이드와인더 +1
하얀고냥귀 05/15 조회 28 댓글 1 5
하얀고냥귀 05/15 28 5
[그림] 내가그린스탠그림 +1
디디 05/15 조회 32 댓글 1 9
디디 05/15 32 9
[그림] 이것저것 그려봄4
축구의신박주영 05/14 조회 32 댓글 0 2
축구의신박주영 05/14 32 2
[그림] 이것저것 그려봄3
축구의신박주영 05/14 조회 36 댓글 0 0
축구의신박주영 05/14 36 0
[그림] 이것저것 그려봄2
축구의신박주영 05/14 조회 30 댓글 0 0
축구의신박주영 05/14 30 0
[그림] 이것저것 그려봄
축구의신박주영 05/14 조회 39 댓글 0 3
축구의신박주영 05/14 39 3
[그림] 아자아자~!!! +10
로웨굼뱅 05/12 조회 456 댓글 10 63
로웨굼뱅 05/12 456 63
[소설&시] [스타워즈] 제독의 구원
이건좀아니지싶 05/12 조회 98 댓글 0 9
이건좀아니지싶 05/12 98 9
[그림] 그림 모음 +7
행스바 05/11 조회 383 댓글 7 50
행스바 05/11 383 50
[그림] 바다식목일 +6
로웨굼뱅 05/10 조회 387 댓글 6 68
로웨굼뱅 05/10 387 68
[툰toon] 기회가 왔다! 근데 이게 맞나? +11
피에로 05/10 조회 466 댓글 11 61
피에로 05/10 466 61
[그림] 평상복 엠마 +6
마미상 05/10 조회 581 댓글 6 58
마미상 05/10 581 58
[그림] Where you can't go back. +1
면장사 05/10 조회 91 댓글 1 6
면장사 05/10 91 6
[그림] 4월 중간고사
오크머리 05/10 조회 85 댓글 0 5
오크머리 05/10 85 5
[그림] 그림 초보 혼자 그리고 혼자 평가하기 +4
오크머리 05/10 조회 105 댓글 4 11
오크머리 05/10 105 11
[소설&시] 엄마 +3
고냥이 05/09 조회 65 댓글 3 7
고냥이 05/09 65 7
[그림] 카즈노 세이라 그림 +4
kiarock 05/09 조회 440 댓글 4 53
kiarock 05/09 440 53
[툰toon] 차 타는 등교길을 걸어가게 된 이유.manwha +15
에멜 05/08 조회 498 댓글 15 80
에멜 05/08 498 80
[그림] 변태 조심 +3
마미상 05/07 조회 197 댓글 3 17
마미상 05/07 197 17
검색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