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뭐 재밌는일 없을까?
민초귤치노 【쨩】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302 추천 32 06/28 10:44

"민귤프.뭐 재밌는 일 없을까요?"


라고 햇반이가 물었다

(나몰방 햇반: 출근했는데 분위기가 좀 이상시려운거야? (wetrend.co.kr)



저 말을 듣자마자 나는..

1.직장에서 재미를 찾나?

2.바쁘면 재미 생각도 안날텐데

3.넌 재밌냐 나는 바쁜데.니가 맨날 똥을 싸대서

같은 생각을 해버렸다


직장에서 재미찾으면 큰일나죠, 하고 대꾸하고 싶었는데 걍...대답을 안함.. 피곤해서.


나:...

햇반:요새 살짝ㅈ ㅐ미가 없는데..


하는거 듣고 머리가 띵했다..

휴..

32
신고
손선【쾌변엔】
아 그래서 일부러 ㄹㅇㅋㅋ 자체 하드모드
RE 0
06/28 10:39
민초귤치노【쨩】
ㅋㅋㅋㅋ싯팔..제발 좀 지루하게 살아줘라
RE 0
06/28 10:40
루루【미】
왜절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0
06/28 10:45
민초귤치노【쨩】
몰라.,,난..난 모르겠어..하나도 모르겟어..........
RE 0
06/28 10:53
메인쿤o【끝】
또라이 새끼인가 진짜
RE 0
06/28 10:46
민초귤치노【쨩】
.....모르겠어....이해가 안가.. 뭔 생각하는지도 모르겠어.. 생각이란건 하겠지.뇌가 있으니까. 그걸 내가 이해할 수 없을 뿐..
RE 0
06/28 10:54
설레여라얍【러블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0
06/28 10:51
민초귤치노【쨩】
ㅋㅋㅋㅋ...
RE 0
06/28 10:54
진하울【쭛훓쭓】
삭제된 댓글 입니다
민초귤치노【쨩】
그럼 재미가 업어지니카..!
RE 0
06/28 11:04
기본티【두목】
일해 일!! 일도 못하는 쉐리야! 라고해
RE 0
06/28 11:06
민초귤치노【쨩】
크흐흑
RE 0
06/28 11:07
빌런【달】
야근, 잔업, 민귤프에게 일떠넘기기, 문제일이키고 모른척하기!
이거 개꿀잼임
RE 0
06/28 11:15
민초귤치노【쨩】
RE 0
06/28 11:23
축구의신박주영【카썍슭】
내가 고백하면 재밌겠지
RE 0
06/28 11:18
민초귤치노【쨩】
취향존중,....
RE 0
06/28 11:23
축구의신박주영【카썍슭】
아니 너
RE 0
06/28 11:29
민초귤치노【쨩】
RE 0
06/28 11:40
히농히농해【수갑】
이야 여태까지 재밌을라고 주변인들 멘탈 조진거구나.. 그랬구나.... 조질 건수가 다 떨어져서 재미 없어진거구나...! 이제 다 이해가 되네!
RE 0
06/28 13:27
민초귤치노【쨩】
수수께끼는 모두 풀렸다......?!
RE 1
06/28 13:33
치캇치【맛썎】
더 재밌게 해주려나보네 ㅋㅋㅋㅋㅋ
RE 0
06/28 16:48
민초귤치노【쨩】
재미없고싶다 제발
RE 0
06/28 16:54
나무위키눈팅족【교성녀】
???: 내가 더 재밌게 해주께!
RE 0
06/29 14:26
음봉단수장
그래서 123 순으로 햇반이에게 쏴줬다는 말이죠?

쟈기 무서운 눈나였네 호에에에에엥
RE 0
06/29 16:22
민초귤치노【쨩】
생각만 햇어 생각만!
RE 0
06/29 16:23
음봉단수장
살려조요
RE 0
06/29 16:23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잡담
전체 일상 직장 고민 주식 연예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일상] 요즘 망상이 잦아졌어
추리빙 01:10 조회 8 댓글 0 0
추리빙 01:10 8 0
[일상] 11시부터 집가고싶엇눈뎆 +9
바축 00:47 조회 18 댓글 9 0
바축 00:47 18 0
[일상] 노트10+가 최신폰에 비해 성능이 많이 떨어지긴 하네 +4
아삭한철수 00:39 조회 23 댓글 4 0
아삭한철수 00:39 23 0
[일상] 미칭 배 겁나고픔 +3
오빛 00:30 조회 13 댓글 3 0
오빛 00:30 13 0
[일상] 잘 자 +3
미뫈 00:23 조회 17 댓글 3 0
미뫈 00:23 17 0
[일상] 만약에 지구상의 모든 물이 아침햇살로 바뀐다면 어떨까 +5
아삭한철수 00:23 조회 28 댓글 5 5
아삭한철수 00:23 28 5
[일상] 요즘 매일 듣는 노래
스테판3분커리 00:16 조회 21 댓글 0 0
스테판3분커리 00:16 21 0
[일상] 안녕 잘자
융서 00:15 조회 12 댓글 0 0
융서 00:15 12 0
[일상] 콜리플라워 진짜 밥이랑 비슷한 식감임? +9
몽골식튀김만두 00:09 조회 33 댓글 9 0
몽골식튀김만두 00:09 33 0
[일상] 0시 가챠 국룰
설레여라얍 00:03 조회 9 댓글 0 0
설레여라얍 00:03 9 0
[일상] 슈퍼맨이 사이다캐릭터인 이유
하양새 08/17 조회 23 댓글 0 0
하양새 08/17 23 0
[일상] 코가 매끈매끈해져따 +12
퀸앤 08/17 조회 29 댓글 12 1
퀸앤 08/17 29 1
[일상] 숨은 독립운동가(?) +4
이그림 08/17 조회 25 댓글 4 3
이그림 08/17 25 3
[일상] 내 시간 어디?
사이버렉카 08/17 조회 16 댓글 0 0
사이버렉카 08/17 16 0
[일상] 일요일까지
뱁새와춤울 08/17 조회 17 댓글 0 0
뱁새와춤울 08/17 17 0
[일상] 헌트 본 애 있냐
설레여라얍 08/17 조회 17 댓글 0 0
설레여라얍 08/17 17 0
[일상] 가끔은 +2
그뉵덕후 08/17 조회 17 댓글 2 0
그뉵덕후 08/17 17 0
[일상] 오늘 3만보걸음 +5
S한복입는남자 08/17 조회 21 댓글 5 3
S한복입는남자 08/17 21 3
[일상] 차사고 썰 +4
박제사 08/17 조회 23 댓글 4 3
박제사 08/17 23 3
[일상] 스쿼트 하다가 기절해놓고 다시 운동하려는 놈이가 이따 ?! +4
그뉵덕후 08/17 조회 34 댓글 4 3
그뉵덕후 08/17 34 3
검색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