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ㅆㅂ 싼게 비지떡이라고
러너웨이 【꾳추햝】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147 추천 15 12/08 18:05



일할때 입으려고 싼거 대충 인터넷에서 산 조끼인데


점점 속에있는게 밖으로 삐져나온다


옷에 허옇게 뭐가 묻어있길래 보니까 시벌 ㅋㅋㅋㅋㅋㅋ


아 돈버렸네 진짜 품질 쓰레기다

15
신고
놈아【시발】
잠깐 입어ㅋㅋ 그러려고 산거아님?
RE 0
12/08 18:06
러너웨이【꾳추햝】
잠깐이 너무 잠깐이자너 ㅋㅋㅋ 적어도 올겨울은 버텨야지 이건 올겨울도 못버틸것같음
RE 1
12/08 18:08
아이스퀸【빇젗】
너무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0
12/10 12:44
민트요정【스위트】
??? : ㅎㅎ 안녕하세요 ٩(ˊᗜˋ*)و
RE 2
12/08 18:13
페로리스트【죧팔】
최소한 유니클로 정도 품질은 되야 막 굴려도 2~3년은 입더라.
RE 3
12/08 18:35
타카사키유우【카논】
ㄹㅇ 인터넷 뭔가 멀쩡한데 싸서 받아보면 엄청 내구성 떨어지고 싼 느낌 낭낭
RE 0
12/09 00:59
기본티【두목】
싼건 이유가 있더랑 결국 싼거 여러벌 살 돈이면 괜찮은거 하나 사는 돈이더라..
RE 1
12/08 18:38
민초귤치노【민귤쨩】
막 굴릴 옷이여도 스파브랜드에서 사야 갠찮지 그냥 막사면 진짜 막이더라..특히 이렇게 내부 충전재같은거 있고 그러면ㅠㅠ
RE 0
12/09 08:57
아수라발발타
세탁한게 아니라 그냥 삐져나온거야???? 세상에
RE 0
12/10 12:31
러너웨이【꾳추햝】
세탁하면서 돌려 입으려고 2개샀는데 심지어 1개는 사서 내내 옷장안에 있었는데 꺼내보니까 똑같이 삐져나와있더라 ㅋㅋㅋ
RE 0
12/10 13:26
아수라발발타
아 시바 너무해ㅋㅋ 나도 몇년전에 집에서만 입으려고 산옷있는데 빨고나니까 꼬락서니가 눈뜨고 못봐주겠어서 의류함행
RE 0
12/10 13:52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잡담
전체 일상 직장 고민 주식 연예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일상] 울집고양이 코곤다
진하울 03:38 조회 4 댓글 0 0
진하울 03:38 4 0
[일상] 유튜브 한번씩 음청 느려져
구미호 02:37 조회 15 댓글 0 0
구미호 02:37 15 0
[일상] 잠이 안와서 네이버 블로그 꾸미고있음 +1
S한복입는남자 02:28 조회 20 댓글 1 0
S한복입는남자 02:28 20 0
[일상] (뻘글)우울증 걸려봤던게 나름 도움? 되는거 같네 +4
감기걸린고양이 01:47 조회 32 댓글 4 0
감기걸린고양이 01:47 32 0
[일상] 잠 줄여서 공부 좀 해야하는데 +1
파비스 01:42 조회 23 댓글 1 1
파비스 01:42 23 1
[일상] 잘자 얘들아 +3
감사하십시오 01:20 조회 23 댓글 3 3
감사하십시오 01:20 23 3
[일상] 역시 억누르던걸 하니까 너무 즐겁다 +2
감사하십시오 01:13 조회 26 댓글 2 2
감사하십시오 01:13 26 2
[일상] 안되겠다 여기도 올려야겟다 ㅋㅋㅋㅋㅋㅋㅋ +12
감사하십시오 01:11 조회 43 댓글 12 10
감사하십시오 01:11 43 10
[일상] 오랜만에 일하니까 힘들다 +1
말하는유기체 01:08 조회 21 댓글 1 3
말하는유기체 01:08 21 3
[일상] 네이버 신작 웹툰 백xx 이거 혹시..? +2
타카사키유우 00:58 조회 40 댓글 2 4
타카사키유우 00:58 40 4
[일상] 하.. 나오늘 아니면 용기가 안나는데 +3
감사하십시오 00:54 조회 27 댓글 3 4
감사하십시오 00:54 27 4
[일상] 나 오늘 아파서 오랜만에 그림 그렸음
감사하십시오 00:51 조회 26 댓글 0 0
감사하십시오 00:51 26 0
[일상] 오늘 출국이야.. +12
민트초코슈 00:28 조회 41 댓글 12 17
민트초코슈 00:28 41 17
[일상] 저녁밥 +11
레온6537A 00:13 조회 41 댓글 11 1
레온6537A 00:13 41 1
[일상] 오늘의 AI그림 +2
바요엔 00:10 조회 34 댓글 2 8
바요엔 00:10 34 8
[일상] 잘자 +1
오빛 00:06 조회 17 댓글 1 0
오빛 00:06 17 0
[일상] 어으 모니터암 설치하는데 멘탈 털림 +3
천천히서두르기 02/01 조회 28 댓글 3 0
천천히서두르기 02/01 28 0
[일상] 위트 우측상단 광고 어케 못끄남 +4
네이버 02/01 조회 42 댓글 4 0
네이버 02/01 42 0
[일상] 찾았다
Replay 02/01 조회 20 댓글 0 0
Replay 02/01 20 0
[일상] 디즈니플러스 간니발 공식 예고편
사나 02/01 조회 22 댓글 0 0
사나 02/01 22 0
검색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