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할렘가 서민 가정집을 처음 본 힐러리 클린턴.jpg
뉴캐슬 【첩】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729 추천 121 06/24 12:32


[ 어시스트 : 장성택 ]
121
신고
베스트댓글
마춤뻢
근데 왜 싱크대에 식물을 키워?

무슨 설거지하면서 접시가 체하지말라고 나뭇잎이라도 싱크대근처에 두는거야?
2021-06-24 12:27
독고구패
정답
2021-06-24 12:28
히농히농해
방이 작아서 놀란게 아니라 아무리봐도 싱크대 식물 땜에 놀란거같은데 ㅋㅋㅋ
2021-06-24 12:30
장미
ㅋㅋㅋㅋ 반대로 나는
어렸을때 친구집 가서 깜짝 놀랐는데

거실만해도 우리집만 하고 쇼파에다가 큰 테레비에 팩이 아닌 cd를 넣느 플스1에다가
애시당초 우리집은 주택 1층에 옆에 딸린 사랑방같은데서 살아서 거실과 화장실이 전부여서 부엌이 따로 있고 그 부엌에 식탁테이블에 의자에 앉아서 밥먹는다게 엄청 신기했음 .

자기방이 따로 있으며 그 방안에 피아노랑 책상 침대 장농있는거 보고 진짜 충격먹었음.

또 그시간에 엄마가 집에 있다는것도 신기하고
간식으로 생전 처음 먹어보는 과자에 음료수도 이쁜잔에다가 주는게 뭔가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기분이 이상함..
2021-06-24 12:32
가슴중독자
싱크대식물은 나같아도 놀라겠다 ㅋㅋㅋㅋ
2021-06-24 12:43
미라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마춤뻢【젖】
근데 왜 싱크대에 식물을 키워?

무슨 설거지하면서 접시가 체하지말라고 나뭇잎이라도 싱크대근처에 두는거야?
RE 10
06/24 12:27
독고구패【폰】
정답
RE 6
06/24 12:28
오니짱【팥팧쩜】
혹시 마약인가 ㅋㅋㅋㅋㅋ
RE 4
06/24 12:31
히농히농해【핵웃김】
방이 작아서 놀란게 아니라 아무리봐도 싱크대 식물 땜에 놀란거같은데 ㅋㅋㅋ
RE 14
06/24 12:30
장미【폴빔】
ㅋㅋㅋㅋ 반대로 나는
어렸을때 친구집 가서 깜짝 놀랐는데

거실만해도 우리집만 하고 쇼파에다가 큰 테레비에 팩이 아닌 cd를 넣느 플스1에다가
애시당초 우리집은 주택 1층에 옆에 딸린 사랑방같은데서 살아서 거실과 화장실이 전부여서 부엌이 따로 있고 그 부엌에 식탁테이블에 의자에 앉아서 밥먹는다게 엄청 신기했음 .

자기방이 따로 있으며 그 방안에 피아노랑 책상 침대 장농있는거 보고 진짜 충격먹었음.

또 그시간에 엄마가 집에 있다는것도 신기하고
간식으로 생전 처음 먹어보는 과자에 음료수도 이쁜잔에다가 주는게 뭔가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기분이 이상함..
RE 7
06/24 12:32
가슴중독자【밆】
싱크대식물은 나같아도 놀라겠다 ㅋㅋㅋㅋ
RE 5
06/24 12:43
마나의절반손해【육뎍녀】
싱크대 식물은 고시원 애미가 와도 놀라겟는데
RE 1
06/24 12:49
복합오트밀해석【앵】
저짝도 저런 쇼를 하는구나
RE 2
06/24 12:54
축구의신박주영【카썍슶】
야 내 방이잖아
RE 1
06/24 13:10
솔명왕【퀸】
표정 존나 몽하다
RE 1
06/24 13:14
디디【봄】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전체트랜드
전체 사진 서브컬처 뷰티 인터넷방송 연예인 IT 창작 잡담 요리 게임 숲속 지식 유튜브 공지 유배 퀴즈 운동 스포츠 괴담 여행 위트(유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위트(유머)] 실존하는 강령술사.jpg +1
손선 10:51 조회 94 댓글 1 30
손선 10:51 94 30
[위트(유머)] 의외의 간첩.jepg +6
개그 10:27 조회 301 댓글 6 45
개그 10:27 301 45
[위트(유머)] ω +5
페로리스트 10:05 조회 230 댓글 5 35
페로리스트 10:05 230 35
[위트(유머)] ??? : 아들아 네가 태어나던 날은.. +3
생막걸리 10:02 조회 323 댓글 3 44
생막걸리 10:02 323 44
[잡담] 좆소꼰대회사 컴퓨터 특 씨발 +21
문제 09:56 조회 398 댓글 21 52
문제 09:56 398 52
[위트(유머)] 매너손이 답답한 아이돌 +15
유연정 09:51 조회 403 댓글 15 46
유연정 09:51 403 46
[위트(유머)] 배달기사가 겪은 공포 +10
축구의신박주영 08:55 조회 484 댓글 10 48
축구의신박주영 08:55 484 48
[위트(유머)] 왕위를 계승받는중입니다냥 +4
생막걸리 08:49 조회 272 댓글 4 37
생막걸리 08:49 272 37
[잡담] 그러고보니 캣맘 궁금한거 +10
페미 08:35 조회 356 댓글 10 53
페미 08:35 356 53
[위트(유머)] 세계 4대 문명 +7
9시반뉴스 08:31 조회 508 댓글 7 37
9시반뉴스 08:31 508 37
[위트(유머)] 왕위를 계승중입니다. 어머니 +5
생막걸리 08:30 조회 305 댓글 5 43
생막걸리 08:30 305 43
[위트(유머)] 맥도날드 근황 +5
개그 07:10 조회 558 댓글 5 57
개그 07:10 558 57
[위트(유머)] 추방자 랜드 +13
반다크홈 07:03 조회 451 댓글 13 49
반다크홈 07:03 451 49
[잡담] 호칭가챠 뽑기 대박남 +32
ZZZ 06:47 조회 521 댓글 32 46
ZZZ 06:47 521 46
[위트(유머)] 운동하는 70대 할머니의 신체.jpg +10
따띠띠또띠띠 06:03 조회 622 댓글 10 71
따띠띠또띠띠 06:03 622 71
[위트(유머)] 김재덕 선수의 든든한 선배들.jpg +3
아이보리 06:01 조회 476 댓글 3 80
아이보리 06:01 476 80
[위트(유머)] 왕게임 하다 싸이랑 키스한 성시경.jpg +1
따띠띠또띠띠 06:01 조회 458 댓글 1 56
따띠띠또띠띠 06:01 458 56
[위트(유머)] 베스킨라빈스 30년 판매순위 TOP10.jpg +24
따띠띠또띠띠 04:06 조회 529 댓글 24 45
따띠띠또띠띠 04:06 529 45
[위트(유머)] 금손 엄마의 계란후라이 +10
후추추추 03:31 조회 574 댓글 10 54
후추추추 03:31 574 54
[위트(유머)] 하정우 동생 생김 +9
냥저씨 03:21 조회 631 댓글 9 45
냥저씨 03:21 631 45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