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보름만에 몸무게 30프로 더 찌는 생물이 있다?!
별중의별은문별 【아잉】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802 추천 58 09/23 13:09



고거슨 바로 우리 김허니햄찌 였구요오…


9.5일 88.5그람


9.22일 120그람


….

어떻게 보름만에 몸무게 30프로가 더 찌지…?

[ 어시스트 : 평구 ]
58
신고
베스트댓글
별중의별은문별
아 몰라 귀여우니까 우리 김허니햄찌 사진이나 자랑할래
2021-09-23 13:07
별중의별은문별
2021-09-23 13:08
별중의별은문별
2021-09-23 13:08
별중의별은문별【아잉】
아 몰라 귀여우니까 우리 김허니햄찌 사진이나 자랑할래
RE 5
09/23 13:07
가슴중독자【재앙】
저 통에 비친 살색 저거 뭐야. 왜저렇게 무서워 ㄷㄷㄷㄷ
RE 1
09/23 20:15
별중의별은문별【아잉】
RE 6
09/23 13:08
불곰소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당
RE 1
09/23 13:08
별중의별은문별【아잉】
RE 3
09/23 13:10
별중의별은문별【아잉】
RE 5
09/23 13:08
두연【겁없네】
아 애기 힘도 왕 쎄다ㅜㅜㅜ 졸귀야 진짜
RE 0
09/23 14:07
단단한넙치【쳌슻】
햄찌도 추석버프 받은거야!!
RE 1
09/23 13:10
별중의별은문별【아잉】
단 ㅡ 단
RE 1
09/23 13:11
강화도고인물
주인닮았네
RE 2
09/23 13:12
별중의별은문별【아잉】
므요?!?!
RE 1
09/23 13:13
루루【개】
귀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아가햄이었어용 ~~~
RE 1
09/23 13:15
별중의별은문별【아잉】
…. 근데 아직 생후 2달도 안됐다는거… 공포
RE 1
09/23 13:21
루루【개】
ㄱㅊ 원래 뚠뚠하고 동그란 햄찌가 젤루 귀요움 !
RE 1
09/23 13:27
손선【포덕과】
골드 햄이면 18cm까지 자란데이!
RE 1
09/23 13:39
메인쿤o【뗵】
츄르릅
RE 1
09/23 13:17
별중의별은문별【아잉】
저리가 이 솟냥아!!
RE 1
09/23 13:22
겟앰프드【격쉴쉴】
와랄랄라 하고싶은거봐
RE 0
09/23 22:05
페페페페페페【이세게】
쥐가 살찐쥐가 되었습니다
RE 1
09/23 13:29
웰시코기v【심쿵】
힁힁 ㅠ ㅠ 내 허니햄찌 ㅠ ㅠ ㅠㅠ
RE 1
09/23 13:29
몽골식만둣국【닉】
귀여우니까 괜찮어
RE 1
09/23 13:29
기본티【두목】
30키로인줄알고 깜놀
RE 1
09/23 13:29
손선【포덕과】
얌전하네
우리 토삼이는 막 난리쳐서 죽기 3개월 전부터 손길을 내주더라 썩을 년.....
그렇게 갈거면 좀 만지게 해주지.....
2년이나 키웠다 골드햄이라서
RE 3
09/23 13:36
민초귤치노【윝】
ㅋㅋㅋㅋ기요엉
RE 1
09/23 13:39
원딜하고싶어요【쏘핫】
김꿀쮜
RE 1
09/23 13:45
겨울눈【추륵】
골든 햄찌!♥
RE 0
09/23 14:00
빛의백냥이티거
햄스터 수명이 길어야 3년이라고 했을때 2주면 인간의 수명 100년 대비 1.3년이에요. 무려 15개월동안 찐거니까 괜찮은게 아닐까요.
RE 1
09/23 14:00
치캇치【맛썎】
마치 나처럼 *ㅇㅅㅇ )/
RE 0
09/23 16:34
그뉵덕후【낚】
한입만 !!
RE 0
09/23 19:23
피에로【톡】
성장긴가봐! 크읍 오늘도 귀욥구만
RE 0
09/23 19:48
삐이이【냅】
이거 나임
RE 0
09/23 23:36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전체트랜드
전체 사진 서브컬처 뷰티 인터넷방송 연예인 IT 창작 잡담 요리 게임 숲속 지식 유튜브 공지 유배 퀴즈 운동 스포츠 괴담 여행 위트(유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위트(유머)] 위트인들의 희소식 +6
변태보는짖는개 10/26 조회 343 댓글 6 63
변태보는짖는개 10/26 343 63
[잡담] 설거지론... +10
찌라시전문기자 10/26 조회 393 댓글 10 42
찌라시전문기자 10/26 393 42
[위트(유머)] 의외로 적으로 돌리면 존나 무서운 캐릭터.jpg +7
따띠띠또띠띠 10/26 조회 534 댓글 7 92
따띠띠또띠띠 10/26 534 92
[위트(유머)] 빛이 있으라 +2
9시반뉴스 10/26 조회 300 댓글 2 50
9시반뉴스 10/26 300 50
[위트(유머)] 일본 전설에서 말하는 밤에 잠이 오지 않는 이유.jpg +5
따띠띠또띠띠 10/26 조회 560 댓글 5 80
따띠띠또띠띠 10/26 560 80
[위트(유머)] 악뮤 리찬혁 군인 시절 +4
생막걸리 10/26 조회 518 댓글 4 83
생막걸리 10/26 518 83
[잡담] 한국은 기형적으로 인구가 많긴 해 +12
이그림 10/26 조회 492 댓글 12 61
이그림 10/26 492 61
[잡담] 아 그만해 설거지는 무슨 +8
묵향 10/26 조회 406 댓글 8 39
묵향 10/26 406 39
[잡담] 적십자 감사 결과.news +14
엠쮸 10/26 조회 380 댓글 14 78
엠쮸 10/26 380 78
[위트(유머)] 작은 새의 새끼는 얼마나 작을까 +4
가수훌라인 10/26 조회 394 댓글 4 74
가수훌라인 10/26 394 74
[위트(유머)] KT 블라인드 +3
가수훌라인 10/26 조회 579 댓글 3 91
가수훌라인 10/26 579 91
[잡담] 근데 김선ㅎ 논란 정리되고나면 +16
동네미친개 10/26 조회 406 댓글 16 63
동네미친개 10/26 406 63
[위트(유머)] 여고생에게 어른의 나쁜 짓을 알려주는 만화.manhwa +8
짜니 10/26 조회 619 댓글 8 50
짜니 10/26 619 50
[위트(유머)] 탁. 탁. 탁. 탁. 탁.jpg +5
따띠띠또띠띠 10/26 조회 420 댓글 5 80
따띠띠또띠띠 10/26 420 80
[위트(유머)] 나를 닮은 인형을 주웠다. +14
실비나V라비니 10/26 조회 363 댓글 14 67
실비나V라비니 10/26 363 67
[위트(유머)] 자영업의 고충.jpg +5
따띠띠또띠띠 10/26 조회 506 댓글 5 65
따띠띠또띠띠 10/26 506 65
[위트(유머)] 대구 사투리가 원래 좀 쎄다 +1
엠쮸 10/26 조회 450 댓글 1 81
엠쮸 10/26 450 81
[위트(유머)] 공돌이들의 방탈출게임 +4
생막걸리 10/26 조회 549 댓글 4 89
생막걸리 10/26 549 89
[위트(유머)] 방탈출게임 레전드 +3
생막걸리 10/26 조회 414 댓글 3 65
생막걸리 10/26 414 65
[위트(유머)] 사망플래그의 위험성.manhwa
손선 10/26 조회 452 댓글 0 79
손선 10/26 452 79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