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사고 거하게 친 환경단체
JG광합성 【코코】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1057 추천 108 11/20 13:02




ㄹㅇ 좆됨

[ 어시스트 : 홀스맨 ]
108
신고
베스트댓글
백수가천직
의도가 좋다고 모든 행위가 용서받는다고 착각하고 사는 인간들이지
지들이 그렇게나 혐오하는 히틀러같은 인간과도 일말의 차이가 없는 말종들이다.
17
2022-11-20 13:14
냥저씨
그래서 왜 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와 의미가 뭔데 차가 뭔잘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22-11-20 13:32
꿈일기쓰는꿈술
웃긴건 저새끼들 손에 접착제 붙인 뒤 벽이나 바닥에 붙여서 못 움직이게 한단 말이여
근데 폭스바겐 포르쉐 전시관에 앉아서 시위하고있던거 폭스바겐측에선 시위하는걸 인정하고
경찰도 안부르고 가만히 냅둔 뒤 퇴근할때 난방하고 전기 다 껏는데

왜 난방하고 전기 껏냐고 비인권적인 대우라면서 화냄 ㅋㅋ
그리고 자기들은 바닥과 손이 접착제로 붙어진 상태라서 배변도 못하는데

왜 배변 눌 그릇도 안주냐고 ㅈㄴ 뭐라함 ㅋㅋ
9
2022-11-20 13:55
양산형【헿】
가자꾸나 깜빵에
RE 0
11/20 13:08
빻냥이호야【끾】
가끔보면 환경단체, 동물보호단체 이런 애들은 지들이 법 위에 있는줄 착각함
RE 4
11/20 13:10
병신판독기【빛】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백수가천직【등빛】
의도가 좋다고 모든 행위가 용서받는다고 착각하고 사는 인간들이지
지들이 그렇게나 혐오하는 히틀러같은 인간과도 일말의 차이가 없는 말종들이다.
RE 17
11/20 13:14
뱁새와춤울【락쨘쉤】
지 신념이 법보다 위인줄 알고 난리 부르스 떤게 100년도 안지났는데 ㄷㄷ
RE 3
11/20 13:16
빠따좀맞자【콜】
금융치료 받으셔야죠♡
RE 1
11/20 13:21
냥저씨【개쌔끼】
그래서 왜 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와 의미가 뭔데 차가 뭔잘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3
11/20 13:32
JG광합성【코코】
테러하는 이유가 환경보다 이딴 미술품이 중요하냐면서 유명작품들 테러하는거임

근데 저건 시발
RE 4
11/20 13:39
꿈일기쓰는꿈술【쇳날】
웃긴건 저새끼들 손에 접착제 붙인 뒤 벽이나 바닥에 붙여서 못 움직이게 한단 말이여
근데 폭스바겐 포르쉐 전시관에 앉아서 시위하고있던거 폭스바겐측에선 시위하는걸 인정하고
경찰도 안부르고 가만히 냅둔 뒤 퇴근할때 난방하고 전기 다 껏는데

왜 난방하고 전기 껏냐고 비인권적인 대우라면서 화냄 ㅋㅋ
그리고 자기들은 바닥과 손이 접착제로 붙어진 상태라서 배변도 못하는데

왜 배변 눌 그릇도 안주냐고 ㅈㄴ 뭐라함 ㅋㅋ
RE 9
11/20 13:55
꿈일기쓰는꿈술【쇳날】
또 웃긴건 환경단체들이 도로를 한번 싹다 막은적이 있는데
일반 차량 뿐만 아니라 구급차 소방차까지 막아버려서

구급차에 탄 보호자가 자기 애가 아프다고 제발 지나가게 해달라고 부탁해도 안 열어줘서 결국 먼길 돌아가는 일도 있고

완전 하는짓이 과격비건파들이 고기먹지말라며 마트에서 테러하는꼴임 ㅋㅋ

아 생각하니 환경단체도 마트에서 테러했네
RE 1
11/20 13:59
JG광합성【코코】
폭스바겐 시위건은 ㄹㅇ 병신들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0
11/20 14:56
당나라오랑캐【뎽덍상】
나중엔 환경오염의 원인은 사람이라고 총난사랑 폭탄테러도 서슴없이 하겠구나
RE 0
11/20 13:34
진지한여자【짱】
비슷하게는 하는애들있음
내기억에 포경선 선원 눈에 레이저쏘고, 자기배로 포경선 들이박고, 배 폭파해서 침몰시키고 막 그러던데.
폭탄던지고 방화저지르던 단체도 있던걸로 알아.
RE 0
11/20 14:19
타카사키유우【카논】
밀가루마 뿌린거라면 어케 바람 부는 기계로 청소하면 될거 같기도 하지만 요즘 유럽 전체적으로 미술품 테러가 인기인게 이상하다..
RE 0
11/20 14:26
마코토【굴킹】
정신병자도 저런 정신 병자 새끼들이 없음. 저새끼들이 입고 있는 옷이며 신발에 어떤 소제가 들어 가있는지 알면 기절 하겠지.
RE 0
11/20 14:47
먹고싶다너랑【앗】
아 가다가 맷돼지 한테 치여라
RE 0
11/20 15:36
기본티【두목】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RE 0
11/20 16:04
포로【찐】
자기 신념하고 어긋난다고 잘못된 행동을 해도 되는건 아닌대,,,
요새 사람도 그렇고 물건도 그렇고 기저에 존중이 없이 대하네,,
RE 0
11/20 16:33
모래먼지【핑뽕돌】
쟤들은 사고치는걸 사명으로 생각하는거 같음
RE 0
11/20 16:36
김나이리【꿈결로】
그런 일은 테일러 스위프트 전용기에 하렴....
RE 0
11/20 18:18
민초귤치노【민귤쨩】
먹지도 않을 곳에 밀가루를 8kg나 써버리는건 환경오염 아니고?
RE 0
11/22 12:58
녹차빌런【콕】
진짜 사고쳤네 하
RE 0
11/27 01:12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전체트랜드
전체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위트(유머)] 27만원으로 인생난이도 올린고딩 +5
냥저씨 09:50 조회 161 댓글 5 31
냥저씨 09:50 161 31
[위트(유머)] 일본인의 위생 +7
냥저씨 09:38 조회 172 댓글 7 34
냥저씨 09:38 172 34
[잡담] 이번 브라질팀은 자연재해라고 보는게 맞는듯 +5
렉카시바 09:12 조회 223 댓글 5 34
렉카시바 09:12 223 34
[위트(유머)] 지구온난화가 무서운 다른 이유.jpg
뉴캐슬 09:11 조회 199 댓글 0 39
뉴캐슬 09:11 199 39
[위트(유머)] 몽골에서 택시 잡는법 +5
후추추추 07:24 조회 354 댓글 5 51
후추추추 07:24 354 51
[스포츠] 패스라이팅 +3
조커버섯커 07:06 조회 240 댓글 3 60
조커버섯커 07:06 240 60
[위트(유머)] 한국의 지하 아이돌 .JPG +7
타카사키유우 06:45 조회 398 댓글 7 56
타카사키유우 06:45 398 56
[위트(유머)] 의외로 해본적 있는 축구전략 +7
냥저씨 06:44 조회 434 댓글 7 40
냥저씨 06:44 434 40
[위트(유머)] 피자에 곰팡이가 피었다고 따지는 리뷰.jpg +10
백수탈출가능 06:04 조회 443 댓글 10 45
백수탈출가능 06:04 443 45
[스포츠] ㅇㅎ) 슴부차기 +3
버거킹 03:17 조회 371 댓글 3 36
버거킹 03:17 371 36
[위트(유머)] 브라질 국대 마약 밀반입 정황 포착 +6
이자요이사쿠야 02:59 조회 447 댓글 6 61
이자요이사쿠야 02:59 447 61
[위트(유머)] 중국의 흡연문화.jpg +6
뉴캐슬 00:53 조회 461 댓글 6 51
뉴캐슬 00:53 461 51
[위트(유머)] 연대빵 vs 고대빵 특징.jpg +8
뉴캐슬 00:43 조회 428 댓글 8 53
뉴캐슬 00:43 428 53
[잡담] 올해는 수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41
말하는유기체 00:42 조회 331 댓글 41 44
말하는유기체 00:42 331 44
[위트(유머)] 금부랄은부랄.manhwa +9
렉카시바 00:42 조회 399 댓글 9 36
렉카시바 00:42 399 36
[위트(유머)] 잘 알았다 너희들의 수준 +7
페로리스트 00:42 조회 378 댓글 7 54
페로리스트 00:42 378 54
[위트(유머)] 초등학교 1학년 선생님의 업무 +8
후추추추 00:33 조회 445 댓글 8 58
후추추추 00:33 445 58
[위트(유머)] 레전드 능지 찍은 중국인 +2
냥저씨 00:12 조회 417 댓글 2 50
냥저씨 00:12 417 50
[스포츠] ㅇㅎ) 제로투 댄스 중 올라가는 상의 +5
뉴캐슬 00:02 조회 389 댓글 5 47
뉴캐슬 00:02 389 47
[잡담] 난 솔직히 2002년만치 재밌었다 +4
따띠띠또띠띠 00:01 조회 331 댓글 4 38
따띠띠또띠띠 00:01 331 38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